반응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1000
- 씨티카드 가족카드 신청 전화번호: ☎02-2007-3800
-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 단축 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1000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서비스코드 단축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 82번. 보이스피싱 신고
- #. 간편조회 서비스
- 결제금액 및 사용한도 요약정보조회(#99)
- 즉시출금(#88)
- 한도조회(#1)
- 결제금액조회(#2)
- 신용카드대출(#3)
- 사용내역조회(#4)
- 과거결제내역조회(#5)
- 포인트조회(#6)
- 사용실적조회(#7)
- 1번. 분실신고
- 2번. 개인회원
- 한도조회(1)
-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2)
-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조회(3)
- 신용카드대출(4)
- 카드해지(5)
-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변경(6)
- 포인트(7)
- 사용등록(8)
-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및 각종 팩스서비스(9)
- 상담원 연결(0)
- 3번.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가족카드 이용동의
- 비밀번호 신규등록(31)
- 비밀번호 변경(32)
- 사용등록(33)
- 가족카드 이용동의(34)
- 4번. 가맹점
- 거래승인(41)
- 거래취소(42)
- 직원연결(40)
- 5번.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신용카드 신규발급조회(51)
- 비회원 기타서비스(52)
- 6번. 기업회원
씨티카드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분실신고: 씨티카드 고객센터(☎1566-1000) 또는 씨티은행 대표번호(☎1588-7000)로 전화하거나,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용.
- 카드 사용 유의사항:
- 직접 결제하고 매출전표의 내용을 확인.
- 매출전표 영수증은 카드 이용대금 명세서가 도착할 때까지 보관.
- 이용대금 명세서를 받지 못한 경우 씨티폰으로 요청 가능.
- 카드를 타인에게 빌려주지 않으며 비밀번호 유출에 주의.
- 신용카드 직원 사칭 전화사기에 주의.
씨티카드 해지
- 방법: 씨티카드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잔여 결제 금액과 미매입 금액 상환 후 해지됩니다.
신세계 씨티카드
-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타일마켓에서 더블 혜택(3~5% 현장할인 + 전월 사용액에 따른 5% 청구할인). 아웃백, 스타벅스, CGV, 메가박스 20% 청구할인.
씨티카드 마일리지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카드 사용액 1천 원당 1 프리미어마일 적립, 연간 사용액에 따라 최대 3만 프리미어마일 보너스.
씨티카드 재발급
- 방법: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을 통해 재발급 신청 가능. 분실/훼손/갱신 재발급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결제일 및 결제일별 사용기간
- 결제일 선택: 5일, 12일, 23일 등의 결제일 선택 가능.
- 결제일별 사용기간:
- 5일: 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7일 ~ 전월 6일)
- 12일: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14일 ~ 전월 13일)
- 23일: 전월 11일 ~ 당월 10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 BC카드 신용공여기간
씨티카드 분실신고
- 방법: 국내에서는 1588-7000, 해외에서는 82-2-3704-7000으로 신고. 24시간 서비스 제공.
씨티카드 고객센터
- 대표번호: ☎1566-1000
- 가족카드 신청: ☎02-2007-3800
-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 및 사고 신고는 24시간 가능)
씨티카드 철수
- 씨티은행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를 결정했으며, 이에 따라 신용카드 신규 발급 및 일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카드 고객은 유효기간까지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연장 재발급이 중단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