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씨티카드 해지 / 신세계 씨티카드 / 씨티카드 마일리지

늦깎이 학생 2024. 5. 22. 12:28
반응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1000
  • 씨티카드 가족카드 신청 전화번호: ☎02-2007-3800
  •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 단축 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1000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서비스코드 단축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 82번. 보이스피싱 신고
  • #. 간편조회 서비스
    • 결제금액 및 사용한도 요약정보조회(#99)
    • 즉시출금(#88)
    • 한도조회(#1)
    • 결제금액조회(#2)
    • 신용카드대출(#3)
    • 사용내역조회(#4)
    • 과거결제내역조회(#5)
    • 포인트조회(#6)
    • 사용실적조회(#7)
  • 1번. 분실신고
  • 2번. 개인회원
    • 한도조회(1)
    •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2)
    •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조회(3)
    • 신용카드대출(4)
    • 카드해지(5)
    • 결제내역 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변경(6)
    • 포인트(7)
    • 사용등록(8)
    •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및 각종 팩스서비스(9)
    • 상담원 연결(0)
  • 3번.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가족카드 이용동의
    • 비밀번호 신규등록(31)
    • 비밀번호 변경(32)
    • 사용등록(33)
    • 가족카드 이용동의(34)
  • 4번. 가맹점
    • 거래승인(41)
    • 거래취소(42)
    • 직원연결(40)
  • 5번.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신용카드 신규발급조회(51)
    • 비회원 기타서비스(52)
  • 6번. 기업회원

씨티카드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분실신고: 씨티카드 고객센터(☎1566-1000) 또는 씨티은행 대표번호(☎1588-7000)로 전화하거나,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용.
  • 카드 사용 유의사항:
    • 직접 결제하고 매출전표의 내용을 확인.
    • 매출전표 영수증은 카드 이용대금 명세서가 도착할 때까지 보관.
    • 이용대금 명세서를 받지 못한 경우 씨티폰으로 요청 가능.
    • 카드를 타인에게 빌려주지 않으며 비밀번호 유출에 주의.
    • 신용카드 직원 사칭 전화사기에 주의.

씨티카드 해지

  • 방법: 씨티카드 해지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앱,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잔여 결제 금액과 미매입 금액 상환 후 해지됩니다.

신세계 씨티카드

  •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타일마켓에서 더블 혜택(3~5% 현장할인 + 전월 사용액에 따른 5% 청구할인). 아웃백, 스타벅스, CGV, 메가박스 20% 청구할인.
 

씨티은행 인터넷 뱅킹

10%~100% 자유로운 결제방식이 유효기간 내 상시 제공되는 결제제도입니다. (단, 결제비율은 고객별로 선택 범위가 다를 수 있음) 결제일에 청구금액 전액을 결제하지 않고 최소 결제금액 이상 결

www.citibank.co.kr

 

씨티카드 마일리지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카드 사용액 1천 원당 1 프리미어마일 적립, 연간 사용액에 따라 최대 3만 프리미어마일 보너스.
 

씨티은행 인터넷 뱅킹

프리미어마일 카드 소지 고객이 씨티은행 영업점 방문 시에 한하며, 환율우대는 환전 시에만 적용됩니다. (송금, 여행자 수표시 제외)

www.citibank.co.kr

 

씨티카드 재발급

  • 방법: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을 통해 재발급 신청 가능. 분실/훼손/갱신 재발급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인터넷 뱅킹

신용카드 재발급 재발급 재발급 “카드가 도난/분실/훼손된 경우” 또는 “카드의 유효기간이 2022년 10월 이후로 유효기간 만료 전 연장 재발급을 신청한 경우”, 최대 2027년 9월까지 유효기간을

www.citibank.co.kr

 

씨티카드 결제일 및 결제일별 사용기간

  • 결제일 선택: 5일, 12일, 23일 등의 결제일 선택 가능.
  • 결제일별 사용기간:
    • 5일: 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7일 ~ 전월 6일)
    • 12일: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14일 ~ 전월 13일)
    • 23일: 전월 11일 ~ 당월 10일 (현금서비스: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 BC카드 신용공여기간
 

한국시티은행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 > BCcard

12일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전전월 14일 ~ 전월 13일

www.bccard.com

 

씨티카드 분실신고

  • 방법: 국내에서는 1588-7000, 해외에서는 82-2-3704-7000으로 신고. 24시간 서비스 제공.
 

씨티은행 인터넷 뱅킹

고객센터 분실신고 인터넷 신고안내 계좌/인감/통장, 신용카드 분실 시에는 웹회원/인증서 로그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는 간단한 온라인 확인 절차를 통

www.citibank.co.kr

 

씨티카드 고객센터

  • 대표번호: ☎1566-1000
  • 가족카드 신청: ☎02-2007-3800
  •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 및 사고 신고는 24시간 가능)

씨티카드 철수

  • 씨티은행은 한국 시장에서 철수를 결정했으며, 이에 따라 신용카드 신규 발급 및 일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카드 고객은 유효기간까지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연장 재발급이 중단됩니다.
반응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씨티카드 해지 / 신세계 씨티카드 / 씨티카드 마일리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씨티카드 해지 / 신세계 씨티카드 / 씨티카드 마일리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 씨티카드 해지 / 신세계 씨티카드 / 씨티카드 마일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