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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대표번호
- 국내: ☎ 1588-1688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365일 24시간 가능
기타 서비스 전화번호
-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 1588-2788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전화번호: ☎ 1588-1788
- 결제 및 각종 변경 전화번호: ☎ 1899-0800
플래티늄 카드 전용 고객센터
플래티늄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 1599-4300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 및 주말 휴무)
국민카드 K-패스
KB국민 K-패스는 대중교통비 절감 및 생활서비스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중교통비 10% 청구할인
- 생활서비스 5% 청구할인
- KB Pay 이용 시 생활서비스 추가 할인
- 포인트리 적립: 해당 전표의 매입일 + 1영업일 익일에 적립
- 연회비: 국내 8천원, VISA 8천원
자세한 정보는 K-패스카드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분실신고는 다음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1588-1688 (24시간 가능)
- 홈페이지 및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분실신고 및 해제 가능
- 영업점 방문: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자세한 방법은 KB국민카드 분실신고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재발급
KB국민카드 재발급은 다음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1588-1688
- 홈페이지 및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 가능
- 영업점 방문: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도난분실신고 후에도 KB Pay,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영업점을 통해 카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자동납부 서비스는 해당 통신사로 변경 통보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재발급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스팸 및 보이스피싱 주의
KB국민카드를 사칭한 스팸 문자 및 보이스피싱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스팸 문자 및 보이스피싱 주의사항:
- 문자 메시지에 즉각 반응하지 않기
- 개인 정보는 절대 알려주지 않기
- 의심스러운 문자나 전화를 받은 경우 KB국민카드 고객센터로 확인
최근 KB국민카드를 사칭해 '카드 신청 등록', '신규카드 발급·개통', '카드대금 결제' 등의 키워드로 현혹하는 피싱 문자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팸 및 보이스피싱 주의 안내를 참조하세요.
KB국민카드 추가 정보
카드사용알림서비스 신청, 변경, 해지
- 신청/변경/해지 방법: 고객센터, 홈페이지, 영업점
- PUSH(무료)신청: KB Pay에서 가능
일시불 금액 할부 전환
- 전환 가능 금액: 1만원 이상 일시불 이용건 중 합계금액 5만원 이상
- 할부 기간: 2~18개월 선택 가능 (회원별 할부 수수료율 적용)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입금 시기
- 입금 시기: 최초 이용고객은 신청 후 2시간 후 입금 (20:50 ~ 04:00 사이 신청 시 06시 이후 입금)
카드 발급 수령 시기
- 수령 시기: 발급 완료일로부터 약 7 영업일 이내
이용한도 상향 조정
- 상향 조정 방법: 개인회원의 연체경력, 이용실적, 현재 이용한도 등을 기준으로 대상자 선정, 소득증빙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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