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전화: ☎1588-1234
-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휴점일 제외)
인터넷 문의
배송 조회 방법
환불/교환 규정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입한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고 해당 구입처에 방문해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수선한 상품이나 상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 구입 시 결제형태로 매출 취소 필요: 영수증 필수, 백화점 카드로 구입한 경우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 확인 후 환불 가능
지점별 전화번호 및 상담실 위치
- 본점: 신관 4F, ☎02-310-1615~6
- 강남점: 9F, ☎02-3479-1615~6
-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5F, ☎02-2639-1615~6
- 마산점: 8F, ☎055-240-1615~6
- 광주신세계: 8F, ☎062-360-1616~7
- 경기점: 7F, ☎031-695-1615~6
- 센텀시티: 9F, ☎051-745-1615~6
- 천안아산점: A관 6F, ☎041-640-5900~1
- 의정부점: 9F, ☎031-8082-1615~6
- 김해점: 4F, ☎055-272-1615~6
- 스타필드 하남점: 3F, ☎031-8072-1615
- 대구신세계: 7F, ☎053-661-1615
-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3F, ☎042-607-1615~7
신세계백화점 관련 정보
센텀 신세계백화점 팝업
김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추가 내용
- 선물받은 상품의 교환/환불 가능 여부: 영수증이 있어야 가능하며 구입 점포에서만 가능
- 한정 판매 상품의 교환/환불: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해당 브랜드에서 가능
- 다른 지점에서 구입한 상품의 교환/환불: 동일 가격대로 교환 가능, 환불은 구입 지점에서만 가능
- 브랜드 철수 시 상품 수선: 구입한 점포의 해당 층에서 브랜드 본사로 의뢰하여 수선 가능
- 상품권 유효기간: 유효기간 5년이 경과해도 사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