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배당금 및 배당일
2023년에는 배당금이 현금으로 지급되었으며, 1주당 배당금은 3,750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총 배당금은 368억 원이었으며, 배당 기준일은 2022년 12월 31일이었습니다.
신세계는 주주총회 이후 1개월 이내에 배당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3년의 경우 4월 25일 이내에 배당금이 지급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신세계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세계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8778번입니다.
이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환불 교환 문의, 상품수령/미인도 문의, 회원 관련 문의, 혜택 문의, 주문/결제 관련 문의 등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신세계면세점 구매 조건:
면세품 및 구매 가능 지역:
신세계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은 세금이 면제되는 면세품이어야 합니다.
이 면세품은 해외로 출국할 때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 여행 시에는 면세점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구매 가능한 시점:
신세계면세점 지점 및 온라인 면세품은 출국일로부터 90일 전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즉, 출국 예정일로부터 90일 이내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 기간 내에서 원하는 시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신분증 및 문서:
상품 구매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여권(실물 여권)과 항공권(e-ticket)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신분증 및 문서는 면세품 구매 과정에서 요구될 것이므로 반드시 소지해야 합니다.
면세품 수령:
면세품으로 구입한 상품은 반드시 출국 당일 출국장의 인도장에서 수령해야 합니다.
입국장의 인도장에서 주문할 경우, 면세점에서 구입한 상품을 입국 시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월~목 : 10:30 ~ 20:00
금~일(공휴일 포함) : 10:30 ~ 20:30
명동점은 서울 명동에 위치하며,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고객들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월~일 : 10:30 ~ 18:30
부산점은 부산의 센텀시티에 위치하며, 일정한 휴무일이 있는데, 매주 월요일은 휴점일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1터미널점 : 06:30 ~ 21:30 (연중무휴, 일부매장 24시간 운영)
2터미널점 : 06:30 ~ 21:30 (연중무휴)
인천공항에는 1터미널점과 2터미널점이 있으며, 각각 운영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교환/환불/AS 신청 방법:
1. 교환 및 환불 가능 기간: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특정 상황에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교환 및 환불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복제가 가능한 상태로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불가능한 상태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상품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이 표시 광고 또는 계약 내용과 다를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4. 면세품의 교환 및 환불 절차:
교환 및 환불 절차는 관세법령에 따라 진행됩니다.
교환, 환불 물품이 $800 초과일 경우: 관세법령에 따라 해외에서 국제우편 또는 항공·해상화물로 요청하거나, 입국 시 세관에 자진신고한 경우에는 유치 또는 물품을 국내에 반입하여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 물품이 $800 이하일 경우: 국제우편 또는 세관에 휴대품 신고 및 유치 절차 없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5. 환불 방법:
환불은 결제 시 사용한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주문일과 취소일이 동일한 경우에는 당일 환불이 가능하며, 주문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4~7일 후에 반영됩니다.
체크카드로 결제 후 취소하는 경우, 연결된 계좌로 환불되기까지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6. 주문일로부터 180일 경과한 주문의 환불:
주문일로부터 180일이 경과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출국자 본인 계좌번호로 환불됩니다. 이 경우, 출국자 본인 계좌번호를 등록해야 하며, 취소 신청 후, 출국일 기준으로 약 2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7. 출국 시 상품을 수령받지 못한 경우:
출국 시 상품을 수령받지 못한 경우, 구매 취소 신청 또는 출국정보 변경하여 재출국 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미수령 상품에 대해 주문취소 또는 출국정보변경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원 출국일로부터 16일이 경과 시 자동으로 구매 취소 처리됩니다.
8. 면세상품의 AS(애프터 서비스):
면세상품의 AS는 상품 구매 시 동봉된 보증 카드를 제시해야하고, 구매 브랜드의 정책에 따라 상품의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추가 정보
Q. 신세계면세점 출국장 인도 주문을 입국장 인도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이 완료된 경우 [출국장 인도 → 입국장 인도], [입국장 인도 → 출국장 인도]와 같은 인도장소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인도장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주문취소 후 재결제해야 합니다.
Q. 출국 시 상품을 인도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출국시 수령받지 못한 상품은 구매 취소신청 또는 재출국 시 출국정보 변경하여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을 위해 재출국 일정이 있는 경우, 출국정보는 원 주문일로부터 180일 이내의 날짜로 지정 가능합니다. 미인도 상품에 대해 구매 취소 및 출국정보 변경을 하지 않을 경우 원 출국일로부터 16일 경과 시 자동취소 됩니다. 미인도 상품에 대한 출국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661-8778)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Q. 신세계면세점에서 주문한 상품이 '상품 준비 중'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상품이 인도장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은 평균적으로 출국 2~3시간 전 인도장에 도착하니, 출국일 당일 인도장 방문하면 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Q. 신세계면세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멤버십 카드 발급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세계면세점은 별도의 멤버십 카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시, 가입된 회원 정보를 통하여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회원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과 할인율은 동일한가요?
A. 기본 판매가격은 동일하나 일부 브랜드 및 상품의 할인율은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의 이벤트로 인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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