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KB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번호, 인터넷뱅킹 가입방법, 이체한도 등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0. 23. 09:36
반응형

KB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0900번입니다.

KB저축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분실신고, 대출 상담, 예금 조회, 지점 위치 문의, 상담사를 통한 상담 등의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KB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KB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0900번 입력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9. 분실신고 및 금융사기 신고 안내

  1. 통장/인감/카드/보안카드 분실(9> 1)

  2. 금융사기(9> 2)

 

8. 빠른말/느린말 서비스

  1. 빠른말 서비스(8> 1)

  2. 느린말 서비스(8> 2)

 

1. 대출 상담

  1. 개인신용대출(1> 1)

  2. 주식매입론(1> 2)

  3. 담보대출 및 기업대출(1> 3)

 

2. 예금 조회

  1. 잔액조회(2> 1)

  2. 거래내역조회(2> 2)

  0. 상담원연결(2> 0)

 

3. 지점 안내

  1. 지점 위치 음성 안내(3> 1)

  2. 지점 위치 문자 발송(3> 2)

  4. 현금카드 등록

 

0. 상담원 연결

 

KB저축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방법:

인터넷뱅킹 이용 대상:

KB저축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보통예금)를 보유하고 계신 개인 고객.

 

인터넷뱅킹 가입 방법:

조회서비스만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KB저축은행 고객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조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인터넷뱅킹 가입을 할 필요가 없으며, 시중 은행/타기관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등록하면 됩니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모든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KB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용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보안카드를 수령하고, 시중은행/타기관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등록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시 필요한 서류로 신분증, 사용할 출금 계좌의 통장, 인감을 지참해야 합니다.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 시 필수 항목:

이용자 아이디 및 이용자 비밀번호:

이용자 아이디는 인터넷뱅킹 이용신청 시 직접 지정하며, 영문, 숫자, 영문숫자 혼합하여 6~10자리여야 합니다.

이용자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혼합하여 6자리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인증서를 등록하거나 해지할 때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

시중은행/타기관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보안카드 번호:

KB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면 보안카드를 받게 되고, 이를 사용하여 이체 승인을 하게 됩니다.

 

출금계좌 등록:

원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계좌(보통예금)를 출금계좌로 등록해야 합니다. 영업점을 방문한 후 [출금계좌 인터넷에서 등록]을 신청하면 인터넷에서 출금계좌를 등록/삭제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이체한도:

이체한도는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보안카드:

1회 이체 한도: 1천만원 이내

1일 이체 한도: 5천만원 이내

 

보안카드 + SMS:

1회 이체 한도: 2백만원 이내

1일 이체 한도: 7백만원 이내

 

OTP (One-Time Password):

1회 이체 한도: 1억원 이내

1일 이체 한도: 5억원 이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