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현대카드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총정리(전화번호, 추가적인 서비스, 해외전용번호 등)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2. 19. 18:10
반응형

현대카드 배당금 및 배당일

현대카드는 2019년부터 2년 연속으로 배당성향 60%의 고배당을 실시했으며, 2020년에는 역대 최대 배당규모인 1466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현대카드는 배당을 중단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카드 이용 (대표번호): 1577-6000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추가적인 서비스 번호들

  • 거래 승인: 1577-6200
    •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 금융 서비스: 1577-6100
    •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 PRIVIA: 1588-0360
    •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 케어 서비스: 1588-3483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MY BUSINESS 전용 상담센터: 1588-0101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외국인 회원 상담: 1899-6111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어 상담 서비스)

해외 전용 번호

  • 카드 이용: +82-2-3015-9000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거래 승인: +82-2-3015-9200
    •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1. 홈페이지 접속: 먼저 현대카드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hyundaicard.com/)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고객지원 메뉴 이용: 홈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문의하기: 고객지원 섹션에서 '문의하기' 또는 관련된 옵션을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급하지 않은 문의나 건의사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문의 내용 작성: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세히 작성합니다. 문의 유형, 내용, 연락처 등을 정확하게 기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문의 제출: 작성한 내용을 검토한 후, 문의를 제출합니다.
  7. 답변 대기: 현대카드는 제출된 문의에 대해 순서대로 처리하며, 보통 2일 이내에 답변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고객센터 이용

1.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방문: 스마트폰의 앱스토어(iOS) 또는 구글 플레이(Android)를 방문합니다.
  • 현대카드 앱 검색: '현대카드'를 검색하여 앱을 찾습니다.
  •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앱을 다운로드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2. 로그인

  • 앱 실행: 설치된 현대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 로그인: 현대카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3. 고객센터 서비스 접근

  • 메뉴 탐색: 앱 내에서 고객센터 또는 관련 서비스 메뉴를 찾습니다.
  • 고객센터 옵션 선택: '고객센터', '문의하기', '채팅 상담' 등과 같은 옵션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4. 문의하기 또는 채팅 상담

  • 문의 내용 작성: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에 대해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실시간 채팅 상담: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빠른 응답이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 민원 접수: 앱을 통해 민원을 접수할 수도 있으며, 처리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5. 상담 및 응답 받기

  • 상담 대기: 상담원과 연결될 때까지 잠시 대기합니다.
  • 상담 진행: 상담원과의 대화를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합니다.

6. 기타 서비스 이용

  • 계좌 정보 조회: 앱을 통해 자신의 카드 사용 내역, 결제 정보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설정 변경: 카드 관련 설정 변경, 결제일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