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번호, 전화상담 신청 방법, 원격지원, 비대면 계좌 개설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2. 21. 20:06
반응형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입/출금 관련 문의: ☎ 1661-9400
  • 사업자 관련 문의: ☎ 1661-9300
  • 대출 관련 문의: ☎ 1661-0001
  • 운영시간:
    • 입/출금 및 사업자 고객센터: 평일 09:00 - 18:00
    • 대출 고객센터: 평일 08:30 - 18:00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 대출 고객센터 (1661-0001):
    • 1번: 대출신청 및 심사진행 상황문의
      • 1번: 신용대출 신청
      • 2번: 햇살론 신청
      • 3번: 심사진행 상황문의
    • 2번: 대출관련 문의
      • 1번: 거래관련 문의
      • 4번: 든든추가출금
      • 5번: 연체관련문의
      • 9번: 예금, 적금, 전자뱅킹
      • 0번: 상담원 연결
  • 입/출금 고객센터 (1661-9400):
    • 1번: 금리
      • 1번: 예금금리
      • 2번: 적금금리
      • 0번: 상담원 연결
    • 2번: 지점
      • 1번: 서울
      • 2번: 서울 외
      • 0번: 상담원 연결
  • 사업자 고객센터 (1661-9300):
    • 1번: 신규
      • 1번: 아파트 담보대출
      • 2번: 쇼핑몰 판매자론
      • 3번: 메디칼/케어론
      • 4번: PC방 대출
      • 5번: 기타대출
      • 0번: 상담원 연결

웰컴저축은행 전화상담 신청 방법

  1.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먼저 웰컴저축은행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담신청 선택: 홈페이지 내에서 전화상담 신청 섹션을 찾아서 선택합니다.
  3. 문의 유형 선택: 예금, 대출, 일반상담, 인터넷뱅킹 문의, 청약철회, 금리인하요구권 등 원하는 문의 유형을 선택합니다.
  4. 개인정보 입력: 상담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일반적으로 성함과 휴대폰 번호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5. 상담신청 완료: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상담신청을 완료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원격지원서비스 이용 방법

  • 원격지원서비스:
    • 전화: 고객센터 1661-9400으로 전화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1. 상담원에게 전화 연결: 먼저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1661-9400)에 전화합니다.
    2. 상담원에게 문제 설명: 전화를 통해 원격지원서비스가 필요한 문제에 대해 상담원에게 상세히 설명합니다.
    3. 원격지원 시작하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하거나 필요한 절차를 진행합니다.
    4. 원격지원 상담 진행: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상담원은 사용자의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 인터넷뱅킹 가입 필요 여부: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방법: 스마트뱅킹을 통한 본인인증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 보안매체/공동인증서: 없이도 계좌 개설 가능합니다.
  • 추가 인증: 신분증 제출, 영상통화 또는 타행 본인계좌 송금을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계좌 비밀번호 3회 오류

  • 오류 횟수 초기화: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오류 횟수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방법: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마이뱅킹(예적금) > 계좌관리 > 계좌비밀번호변경'에서 신분증 인증과 본인명의 타행계좌 송금을 통해 계좌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적금 자동이체일 변경

  • 변경 방법: 스마트뱅킹 앱에서 '마이뱅킹 > 계좌선택 > 거래내역 > 계좌관리 > 자동이체'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지점 방문: 지점에 방문하여 직접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OTP 사고신고 해제

  • 해제 방법: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고객센터 > 분실신고센터 > OTP분실신고해제'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인증 방법: 신분증 인증과 본인명의 계좌 인증으로 OTP분실신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