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하츠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의 소리, AS 신청 방법, AS 유무상 기준 등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2. 22. 16:37
반응형

하츠 배당금 및 배당일

  • 2023년 12월 27일: 배당금 70원, 지불일 2024년 04월 22일, 수익률 1.28%
  • 2022년 12월 28일: 배당금 70원, 지불일 2023년 04월 21일, 수익률 1.30%
  • 2021년 12월 29일: 배당금 100원, 지불일 2022년 04월 22일, 수익률 1.08%
  • 2020년 12월 29일: 배당금 80원, 지불일 2021년 04월 16일, 수익률 1.00%
  • 2019년 12월 27일: 배당금 30원, 지불일 2020년 04월 17일, 수익률 0.41%
  • 2018년 12월 27일: 배당금 30원, 지불일 2019년 04월 12일, 수익률 0.82%​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644-0806
  • 운영시간:
    • 평일: 08:30 ~ 17:30
    • 토요일: 08:30 ~ 12:30
    • 점심시간: 12:00 ~ 13:00 (운영시간 내)

하츠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이용 방법

  1. 하츠 홈페이지 접속: 먼저 하츠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고객의 소리 섹션 찾기: 홈페이지 메인 메뉴 또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고객의 소리' 섹션을 찾습니다.
  3. 문의 정보 입력:
    • 성함: 문의를 하는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연락처: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메일주소: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문의 내용 및 제목: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과 관련된 제목을 입력합니다.
  4. 문의 등록: 모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문의를 등록합니다.
  5. 답변 대기: 등록한 문의에 대한 답변은 하츠 고객센터 담당자가 확인한 후,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합니다.
반응형

하츠 AS 신청 방법

  • 하츠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접수하거나,
  • 하츠 앱 또는 하츠 홈페이지의 AS 신청 페이지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고장 내용을 상세하게 등록하면, AS 담당자가 주소지로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하츠 제품 보증기간 및 AS 유무상 처리 기준

하츠 제품 보증기간

  • 품질보증기간: 대부분의 하츠 제품은 1년의 무상보증기간을 가집니다. 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날짜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를 기준으로 합니다.
  • 특별한 경우: 영업용도나 영업장, 차량, 선박 등 정상적이지 않은 사용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으로 단축됩니다.
  • 중고품과 수입 제품: 중고품 구입의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하츠에서 판매하지 않은 수입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유무상처리 안내

  1. 무상수리: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경우, 수리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동안 동일 증상/동일 자재에 대해 무상수리보증이 적용됩니다.
  2.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 내 제품 이동으로 인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
    •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또는 수명이 다한 경우.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 시.
    • 제품고장이 아닌 단순 점검 요청 시에도 유상 수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 서비스 요금은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 자재비: 수리 중 부품 교체에 필요한 비용.
  •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에 대한 출장 수리 요청 시 적용되는 비용.

무상 AS 기간 내

  • 원칙: 무상 A/S 기간 내에는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에 대해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 예외: 유/무상 처리 항목에 명시된 특정 경우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비용

  • 구성: 유상 서비스 비용은 자재비와 출장비로 구성됩니다.
  • 자재비: 수리 중 부품 교체에 필요한 비용으로, 부품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에 대한 출장 수리 요청 시 적용되는 고정 비용으로, 거리에 관계없이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출장비

  • 금액: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일정 금액으로, 2022년 기준 20,000원이 부과됩니다.

소모성 부품 교체

  • 적용: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수명이 다한 경우, 유상으로 교체됩니다.
반응형
하츠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의 소리, AS 신청 방법, AS 유무상 기준 등 하츠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의 소리, AS 신청 방법, AS 유무상 기준 등 하츠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의 소리, AS 신청 방법, AS 유무상 기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