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정수기 누수, 물이 안 나옴, 얼음정수기 소음, 렌탈 취소 등

늦깎이 학생 2024. 2. 29. 09:03
반응형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588-4113
  • 운영시간: 평일/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요일/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긴급상담만 가능)

온라인 문의

  •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경우 교원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문의 가능. 문의한 내용은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답변 받을 수 있음.

AS 신청 방법

교원 웰스 제품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전화 신청: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여 문제를 설명하고 AS를 요청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2. 온라인 신청:
    • 교원 웰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AS접수' 메뉴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 등 특정 제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제품의 경우는 전화로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제품 분리 및 재설치 비용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이사 등의 이유로 제품의 분리 및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먼저 교원 웰스 고객센터 1588-4113번으로 전화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 시 제품의 종류, 이사 예정 날짜 등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마이웰스 > 이용 중 제품 > 엔지니어 방문 신청/조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리/재설치 비용은 제품 종류, 이동 거리, 설치 환경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구체적인 비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설치비 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 누수

  • 응급 조치: 먼저, 누수 위치를 확인하고 중간 밸브 및 볼밸브를 잠가 누수를 일시적으로 막습니다. 중간 밸브는 원수가 연결된 밸브이고, 볼밸브는 정수기로 연결된 튜빙선에 연결된 밸브입니다.
  • AS 신청: 응급조치 후 고객센터(1588-4113)를 통해 A/S를 접수합니다.

물이 안 나옴

  • 점검 사항:
    1. 전원 코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 스위치가 'ON'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3. 원수 밸브가 개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원수 밸브 손잡이가 원수선과 90도인 위치에 있으면 잠금 상태이므로, 원수선과 일자가 되도록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 AS 신청: 위의 점검 사항을 확인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88-4113)로 문의하여 AS를 신청합니다.

렌탈 취소

  • 렌탈 취소는 고객센터(1588-4113)를 통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 내 취소 시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사용기간을 확인하고 취소 및 위약금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합니다.

얼음정수기 소음

  • 소음 원인 및 조치:
    1. 온수 사용 시: 순간 온수 가열 방식으로 인해 출수 동작 시 소음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배수펌프 동작: 얼음 생성 시 잔여 물과 얼음 녹은 물을 배수하는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주기적 '달그락' 소음: 얼음이 바스켓에 떨어질 때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만빙 상태에서는 얼음 정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위에 물건이 올려져 있는지 확인: 물건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진동 소음도 점검합니다.

명의 변경

  • 명의 변경 가능 여부: 렌탈 제품은 의무약정기간 이후, 멤버십서비스는 의무약정기간(1년) 이후, 구매제품은 제품대금 완납 후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명의 변경 절차: 명의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588-4113)로 접수하여 유관부서를 통해 처리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정수기 누수, 물이 안 나옴, 얼음정수기 소음, 렌탈 취소 등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정수기 누수, 물이 안 나옴, 얼음정수기 소음, 렌탈 취소 등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정수기 누수, 물이 안 나옴, 얼음정수기 소음, 렌탈 취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