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반품 및 환불 절차 /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처리 기간 / 주문 변경 및 취소 / AS (애프터서비스) 신청 / 배송지 변경

늦깎이 학생 2024. 3. 28. 12:46
반응형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현대 Hmall 전화번호: ☎1600-0000
  • 모바일 현대 Hmall 전화번호: ☎1600-0009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현대홈쇼핑 반품 및 환불 절차

  • 반품 신청 기간:
    • Hmall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내
    • TV 홈쇼핑 상품: 30일 이내 (의류, 보석,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는 상품 인도 후 15일, 신선식품은 7일 이내)
  • 반품 불가 상황:
    • 상품 불량을 제외하고, 사용 흔적이 있거나 소비자 과실로 인한 손상 등 일부 상황에서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절차:
    • 취소 또는 반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환불 처리가 시작됩니다.
    • Hmall 상품의 경우, 상품 입고 및 검품 완료 후 환불이 이루어지며, 이 과정에는 대략 4~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 방법은 주문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처리되며, 예치금으로 전환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처리 기간

  • 신용카드: 취소 접수 후 카드사 처리에 3~7일 정도 소요
  • 체크카드: 취소 후 7일 이내에 환불
  •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환불 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에 환불
  • 휴대폰 결제: 환불 요청 후 3~5일 소요
  • 상품권 결제: 환불 요청 후 익일 (영업일 기준) 예치금으로 환불 처리

현대홈쇼핑 주문 변경 및 취소

  • 색상/사이즈 및 배송지 변경:
    • 결제완료 단계일 때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 주문이 상품준비 중 단계로 변경된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1:1 고객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 마이페이지 주문상세 내역에서 즉시 취소 가능한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주문: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주문제작/설치 등 일부 상품 제외)
      • 현금, 상품권 주문: 주문접수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가 직접 가능한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버튼이 표시되어, 고객이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위 단계를 넘어간 주문의 경우, 1:1 고객상담을 통해 주문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AS (애프터서비스) 신청

  • AS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이 불가합니다.
  • 1:1상담신청을 통하거나 현대홈쇼핑 고객센터(1600-0000)로 전화하여 AS 문의를 남겨야 합니다.

현대홈쇼핑 배송지 변경

  •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상세 > 배송지 변경을 통해 직접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상품준비 중’ 단계부터는 이미 배송 준비 중인 상태이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H mall 고객센터 1:1 상담신청의 [배송/회수문의 > 배송지 변경요청]으로 접수하거나, Hmall 고객센터 1600-0000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반품 및 환불 절차 /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처리 기간 / 주문 변경 및 취소 / AS (애프터서비스) 신청 / 배송지 변경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반품 및 환불 절차 /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처리 기간 / 주문 변경 및 취소 / AS (애프터서비스) 신청 / 배송지 변경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반품 및 환불 절차 /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처리 기간 / 주문 변경 및 취소 / AS (애프터서비스) 신청 / 배송지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