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플로(flo)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권 및 가격, 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2. 24. 21:17
반응형

플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599-6034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문의 종류: 계정 문제, 구독/결제/취소/환불, 회원정보 문의, 오류 보고 등
  • 참고: 플로 앱 내 '고객센터 > 채팅상담' 기능 이용 권장

플로 이용권 및 가격 (2023년 8월 기준)

  1. 무제한 듣기
    • 기기 제한 없음, 무제한 스트리밍
    • 정기결제: 7,900원
    • T멤버십 6개월 최소 100원: 100원
    • 1개월 이용권: 8,000원
    • 12개월 이용권 15% 할인: 81,600원
  2. 모바일 무제한 듣기
    • 모바일 전용, 무제한 스트리밍
    • 정기결제: 6,900원
    • T멤버십 6개월 최소 100원: 100원
    • 1개월 이용권: 7,000원
    • 12개월 이용권 15% 할인: 71,400원
  3.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
    • 기기 제한 없음, 무제한 스트리밍, 오프라인 재생
    • 정기결제: 10,900원
    • T멤버십 6개월 최소 100원: 100원
    • 1개월 이용권: 11,000원
    • 12개월 이용권 15% 할인: 112,200원
  4. 300회 듣기
    • 기기 제한 없음, 횟수 제한
    • 1개월 이용권: 4,800원

플로 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1. 플로 청약 철회
    •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 청약 철회 시 약관 등에 명시된 환불 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2. 플로 이용권 해지
    • 청약 철회 가능 기간(서비스 사용 내역 없이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이후 또는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에는,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해지 시 약관에 명시된 환불 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3. 휴대폰 소액결제 환불
    •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 및 신용카드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4.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이용권의 경우
    • 아이폰에서 애플 계정을 통해 결제된 이용권은 애플 앱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환불 요청을 애플사로 직접 해야 합니다.
    • iTunes 또는 애플 문제 신고 페이지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5.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
    • FLO 앤 데이터나 내가 고른 패키지와 같은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해지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 고른 패키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6. 플로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 예약
    • 플로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 예약을 하면, 다음 정기결제일로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플로 앱과 PC에서 해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플로 결제 관련 추가 정보

  1. 이용권 변경:
    • 사용 중인 플로 이용권을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네,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은 결제 완료 후 즉시 해지되며, 변경하여 구매한 이용권이 사용됩니다. 사용 중 이용권의 잔여 금액은 변경할 이용권에 할인액으로 반영됩니다. 단, 이용권 변경은 월 1회로 제한됩니다. 프로모션 할인 또는 혜택 이용권을 사용 중일 경우 혜택 종료 후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재생목록 최대 곡 수:
    • 플로 재생목록에는 최대 몇 곡까지 담을 수 있나요?
    • 답변: 재생목록에는 최대 3,000곡까지 담을 수 있습니다. 3,000곡이 초과되면 가장 오래전에 재생한 곡부터 순차적으로 삭제됩니다.
  3. 차감 기준:
    • 플로 곡/영상을 끝까지 감상하지 않았는데 1회 차감되었습니다. 차감 기준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개별 곡/영상을 1분 이상 듣는 경우 1회 차감됩니다. 같은 곡/영상을 반복하여 1분 이상 감상 시에도 감상한 횟수만큼 차감됩니다. 1분 미만으로 감상한 경우에는 잔여 횟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4. 음악 저장 방법:
    • 플로에서 음악을 어떻게 저장하나요?
    • 답변: FLO에서 음악을 저장하려면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저장하고자 하는 곡을 선택한 후, 하단 메뉴에서 [저장]을 선택하면 저장이 시작됩니다. 오프라인 재생 이용권에서 저장한 곡들은 [저장곡]으로 표시되며, 모바일 저장 이용권에서 저장한 곡들은 [DRM] 마크가 노출됩니다.
  5. SK pay 결제:
    • 플로 이용권을 구매할 때 SK pay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답변: 네, 가능합니다. 이용권 구매 시 기존의 결제 방법에 SK pay가 추가되어 있어 SK pay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플로(flo)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권 및 가격, 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플로(flo)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권 및 가격, 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플로(flo)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권 및 가격, 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