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연구

페덱스(Fedex) 배당금 및 배당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접수처 주소, 이메일, 카카오톡, 이용 방법, 픽업 예약 방법 등

말하는 백곰의 정보방 2023. 12. 26. 16:39
반응형

페덱스 배당금 및 배당일

  • 2021년
    • 6월 15일: 배당금 0.65달러, 지급일 2021년 7월 13일
    • 8월 14일: 배당금 0.65달러, 지급일 2021년 10월 1일
    • 11월 20일: 배당금 0.65달러, 지급일 2021년 12월 28일
    • 2월 12일 2021: 배당금 0.65달러, 지급일 2021년 4월 1일
  • 2022년
    • 6월 14일: 배당금 1.15달러, 지급일 2022년 7월 11일
    • 8월 12일: 배당금 1.15달러, 지급일 2022년 10월 3일
    • 11월 18일: 배당금 1.15달러, 지급일 2022년 1월 3일
    • 2월 11일 2022: 배당금 0.75달러, 지급일 2022년 4월 1일
  • 2023년
    • 6월 14일: 배당금 1.26달러, 지급일 2023년 7월 3일
    • 8월 18일: 배당금 1.26달러, 지급일 2023년 10월 2일
    • 11월 17일: 배당금 1.26달러, 지급일 2023년 1월 2일
    • 2월 17일 2023: 배당금 1.15달러, 지급일 2023년 4월 3일

페덱스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 국내: ☎ 1588-0588
    • 해외: ☎ +82-2-1588-0588
  • 운영시간: 평일 08:0018:00, 토요일 08:0016: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페덱스 이메일 문의 방법

  • 페덱스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문의 주제 선택 후 성함,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문의 내용을 입력하여 전송

페덱스 카카오톡 문의 방법

  • 카카오톡 실행 후 '페덱스' 검색, 채널 추가 후 이용 가능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이용 불가, 배송 및 요금 조회는 24시간 가능)

페덱스 이용 방법

1. 고객번호 등록

  • 페덱스 홈페이지 방문: 개인 또는 기업용 고객번호를 개설하기 위해 페덱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고객번호 개설 옵션:
    • 기업 고객번호: 30일 내 지불 조건 또는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중에서 선택합니다.
    • 개인 고객번호: 신용카드를 등록한 후 배송 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ID 생성

  • 사용자 ID 생성: 새 고객번호를 등록한 후 페덱스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ID를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송을 관리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픽업 예약

  • 픽업 예약 방법:
    • 온라인: 페덱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번호와 ID를 사용해 픽업을 예약합니다.
    • 전화: 페덱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픽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4. 배송 준비

  • 포장: 발송물을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필요 시 페덱스 제공 포장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준비: 국제 배송의 경우, 필요한 세관 서류를 준비합니다.

5. 배송 조회

  • 온라인 조회: 페덱스 홈페이지 또는 FedEx Ship Manager™ at fedex.com을 통해 배송 상태를 조회합니다.
  • 모바일 앱: 페덱스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배송 옵션: 페덱스는 다양한 배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따라 급행, 경제, 또는 특별 배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지원: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페덱스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덱스 픽업 예약 방법

온라인으로 픽업 예약하기

  1. 페덱스 홈페이지 접속: 먼저 페덱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고객번호와 사용자 ID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고객번호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고객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픽업 예약 메뉴 찾기: 홈페이지 내에서 픽업 예약 관련 메뉴를 찾습니다.
  4. 정보 입력: 픽업 장소, 날짜, 시간 및 발송물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5. 픽업 요청 확인: 모든 정보를 입력한 후, 픽업 요청을 확인하고 제출합니다.

전화로 픽업 예약하기

  1. 페덱스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페덱스 고객센터 (국내: 1588-0588, 해외: +82-2-1588-0588)에 전화합니다.
  2. 발송 정보 제공: 상담원에게 픽업 장소, 날짜, 시간 및 발송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픽업 예약 완료: 상담원이 예약을 완료하고 예약 번호 또는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픽업 예약 시 유의사항

  • 시간 유의: 픽업 예약은 발송을 원하는 날짜보다 하루 전에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장 상태: 픽업 시 발송물은 완전히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 서류 준비: 국제 배송의 경우, 필요한 세관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 변경 및 취소: 픽업 예약 후 변경이나 취소가 필요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페덱스에 연락해야 합니다.

페덱스 접수처 위치 및 주소

1. 일산 사무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멱절길 94 (대화동) 10426

 

2. 상암 사무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터2로 16 (덕은동) 10541

 

3. 경기 광주 사무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726-21 12790

 

4. 군포 사무소

- 경기도 군포시 당정로 28번길 8 15849

 

5. 남양주 사무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81 12236

 

6. 대구 사무소

-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7길 10 (이현동) 41754

 

7. 대전 사무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로 527 34335

 

8. 부산 사무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1366번길 20 (삼락동) 46908

 

9. 경남 사무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로 767번가길 21 46720

 

10. 경인 사무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208번길 30 (춘의동) 14555

 

11. 명동 사무소

-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99, 116호 04537

 

12. 강서 사무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5길 9 (양평동 4가) 07209

 

13. 양재 사무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5길 33, 1층 (양재동) 06754

 

14. 강남 사무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150 (방배동) 06561

 

15. 송파 방문접수 센터

-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2동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라이프 테크노관 8층, 8021~8023 05838

 

16. 마곡 사무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7길 54 07522

 

17. 수원 사무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63 (신동) 16679

 

18. 울산 사무소

- 울산광역시 중구 성안15길 62 (성안동) 44418

 

19. 인천공항 사무소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295번길 46 (운서동) 22381

 

20. 전라광주 사무소

- 전라남도 장성군 진원면 율곡리 375-2 57244

 

21. 천안 사무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와룡길 476-25 31000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1. 온라인 배송조회:
    • 페덱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배송 조회 번호나 참조 번호를 입력하여 발송물의 배송 상태를 확인합니다.
  2. 로그인하여 배송조회:
    • FedEx Ship Manager™ at fedex.com을 사용하면, 로그인 후 발송된 화물의 배송 조회 결과와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배송조회:
    • 페덱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