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011 / ☎1544-0011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진택배 고객센터 챗봇 상담 방법
한진택배 챗봇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대응합니다. 한진택배 챗봇 바로가기
한진택배 파손, 분실, 부분분실 등 클레임 접수 방법
한진택배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사진 촬영 및 운송장 번호 확인 후 클레임 접수를 진행합니다. 한진 택배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한진택배 반품택배 예약 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반품택배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반품택배 예약 바로가기
한진택배 추가 정보
- 주소 변경 가능 여부: 변경 요청 시 3~4일 추가 소요, 추가 운송료 발생 가능
- 예약번호 모를 경우: 인증된 휴대폰 번호의 예약번호만 안내 가능
- 예약 취소 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회원/비회원 여부에 따라 취소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 또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
- 공항택배 예약 방법: 출국일 3일 전(제주도 4일 전)까지 예약 가능, 세부사항은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진택배 일요일
한진택배는 일반적으로 일요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는 일요일 저녁이나 월요일 새벽에 움직이기도 합니다. 이는 월요일에 영업점 도착을 위해서입니다.
한진택배 오배송
한진택배 오배송에 대한 보상 신청 및 처리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택배 수령 후 파손, 오염, 부분 분실 시 보상 신청.
- 택배 미수령 시 클레임 접수.
-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클레임 접수.
한진택배 메가허브
한진택배의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은 하루 120만 박스를 처리할 수 있는 시설로, 전국의 택배 물량을 집결하여 분류하고 재배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터미널은 한진의 물류 효율성과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한진택배 반품
한진택배 반품은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반품 예약 시 운송장번호와 수하인명을 입력하여 조회 후 예약을 진행합니다.
한진택배 예약
한진택배 예약은 한진택배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에는 예약 확인/취소 메뉴를 통해 예약 내역을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토요일
한진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을 합니다. 다만, 공휴일 및 일요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또한 일부 지역에서는 토요일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한진택배 배송조회는 한진택배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